우리는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홈으로 법인소개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지향하는 사단법인 글로벌투게더음성의 대표 이영분입니다.

이제 우리 사회는 외국이주민들이 170만 명을 넘어서는 다문화사회로 급격히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의 다문화사회에 대한 인식과 이들을 위한 사회적 인프라는 아직도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주민들이 갖는 다양한 문제는 산재해 있습니다. 한국사회에 적응하는 어려움, 경제적인 어려움, 부부간, 가족간, 자녀와의 관계 등에서 오는 심리정서적인 어려움 등에 많은 분들이 노출되어 있고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사회적 기제들은 아직도 미진한 상태입니다.

(사)글로벌투게더음성은 이러한 다양한 다문화사회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일조하고자 출발하였습니다.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운영하며 한국사회에 대한 이해, 다문화가족들의 언어, 심리, 정서적 상담과 지지 등을 통해 그들이 보다 빠른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나아가 이들이 경제적 자립을 기반으로 한국 사회의 당당한 주체로 설 수 있도록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다문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선도적 발걸음도 묵묵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느 것 하나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 그리고 사랑이면 충분히 이룰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지켜봐 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우리 모두 희망찬 행복한 통합사회를 이루어 가고 싶은 소망을 담아 봅니다.

사단법인 글로벌투게더음성 이사장이 영 분